본문 바로가기

추천 포스팅/맛집 포스팅

[동대문/치킨맛집]맛있는 치느님을 동대문에서 보다. 교촌치킨 동대문점

 

안녕하세요!

Lavely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동대문역 앞에 있는 교촌치킨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어릴 땐 동네치킨하고 이런 교촌치킨하고 많이 나뉘어서 동네치킨은 싸고, 교촌치킨은 비싼 느낌이었는데

요즘엔 교촌치킨은 그렇게 비싸지않고, 적당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요즘 치킨이 너무 비싸서 ㅠㅠ 치킨 먹을 때마다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ㅠ


이제부터 치킨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치킨은 남녀노소할 것없이 전국민이 사랑하는 메뉴입니다.

교촌치킨은 옛날부터 맛있는 고급 치킨으로 자리 잡았었는데요.

다양한 메뉴와 예쁜 인테리어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가게입니다.


이제 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294
전화번호 : 02-2231-9337
교촌치킨 동대문점은 동대문역 6번출구 바로 앞입니다!!

 

 



저렇게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여기니까 헷갈리지 마세요~ ㅎㅎ


이제 제일 중요한 가격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니 치킨무와 교촌치킨 메뉴표를 제게 주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확대가 됩니다!


  


  

  

  


저희는 교촌반반콤보 18000원짜리와 콜라,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과 위치가 제일 중요한 정보라 맨 위에 올렸구요! 이제 인테리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깔끔한 원목의자와 테이블로 분위기를 잡고있는 동대문 교촌치킨입니다.

사진 더 감상해보시죠 ^^











식사를 하는데 큰 불편함을 못느끼는 곳입니다.

분위기까지 좋아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는데 기분좋게 ^^ 먹었답니다.

저희가 시킨 교촌반반콤보 맛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치킨 나오는데 한 10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정말 바삭하게 잘 구워진 것 같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치킨엔 콜라와 사이다가 꼭 있어야하죠 ㅎㅎ

느끼할 때 먹어주는 센스!!












교촌 반반세트는 다리2개와 날개와 봉으로

양념치킨맛과 간장맛 이렇게 두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리만으로도 구성되어있긴 한데, 그건 너무 질릴거 같아서 이걸 먹었는데 정말 딱이네요!! ㅎㅎ

치킨을 먹을 땐 여기서 가끔와서 먹어야겠어용 ㅎㅎ

킹왕짱맛!!ㅋㅋㅋㅋㅋㅋ

 




이제 제 입맛에 맞춰 평점을 매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평점 >>


1. 음식 맛 : ★★★★☆ 9.1 ( 다른 치킨집하고 다른 색다른 맛이 느껴져요!! )

2. 가게 인테리어 : ★★★★☆ 8.5 ( 분위기는 좋지만 색다른 것이 크게 없어 만점은 ㅎㅎ )

3. 식당 위생 : ★★★★☆ 9.5 ( 특별히 가서 본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생각이 듦 )

4. 가격 대비 효율성 : ★★★★☆ 8.8 ( 요즘 치킨이 너무 비싸졌어요 ㅠㅠ )


전체 평점 : ★★★★☆ 9.0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있고,

맛있는 치킨.

특히, 닭의 부드러움은 따라올 수 없을 것이라 예상됨.



한 번 동대문에 들려 치맥하시는 분들은 이 곳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만 Lavely 블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