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포스팅/맛집 포스팅

[성신여대/초밥맛집]성신여대에서 꼭 가봐야할 초밥 맛집 추천! 야끼반자이 성신여대점

 

 


안녕하세요~

Lavely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초밥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야끼반자이 성신여대점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성신여자대학교는 성북구 동소문로에 있는 여자대학교로써

여자대학교답게 앞에는 맛있는 맛집들과 다양한 화장품 가게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CGV, 옷가게 등도 많아 다양한 취미생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낭만이 가득한 곳 남자들의 로망 여자대학교에는

여자들 대신 다양한 맛집과 화장품들이 저흴 반기고 있답니다 ㅋㅋ

(어짜피 안생겨요~ ㅋㅋ)


이제 위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가길 24
전화번호 : 02-925-3131

 

 

 

해당위치로 가면 파리바게트 2층에 야끼반자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위 곳이 입구이니 이곳으로 올라가시면 야끼반자이 성신여대점이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가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야끼반자이 성신여대점 인테리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인테리어는 약간의 일본식 인테리어로 꾸민 느낌입니다.

식당 전경도 깔끔해서 보기 좋구요.

밥 먹는데 호강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인테리어보다 중요한 것이 음식이겠죠?

저희는 VIP초밥과 민물장어덮밥을 시켰습니다!!

 

 

 


▲ 민물장어덮밥

 

 

 

 

 

 


한 입에 쏙 먹을 수 있게 밥 위에 장어를 올리고 먹었습니다.

정말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여기 장어 짱입니당 ㅋㅋ

 

 

 

 

 

 

 

 



싹싹 다 비워먹은 것이 보이시나요~?

제가 여기서 추천해드리는 것은 장어입니다!!

꽃등심은 맛이 좀 아쉽네요.. ㅠㅠ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3만 5천원으로 먹은 것 치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돈주고 더 맛있게 먹은 느낌(?)이 드실거에요~ ㅎㅎ

 

 

 << 평점 >>


1. 음식 맛 : ★★★★☆ 9.3 ( 꽃등심 초밥빼곤 완벽 Perfect! 꽃등심은 질긴 느낌 ㅠㅠ )

2. 가게 인테리어 : ★★★★☆ 8.5 ( 분위기가 좋아 밥 맛 상승 UP!

3. 식당 위생 : ★★★★☆ 9.0 ( 무난하고 깨끗한 수준! )

4. 가격 대비 효율성 : ★★★★☆ 8.0 ( 가격대비로 배를 꽉꽉 다 채운 것 같진 않네요 ㅠ_ㅠ )


전체 평점 : ★★★★☆ 9.0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은 초밥집.

3명에서 10만원 가량 초밥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 때보다 더 맛있었고, 장어가 진짜 깡패 초밥이니! 꼭 드셔보셔야할 것!!



이것으로 초밥맛집! 야끼반자이 성신여대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